본문 바로가기
IT

[가습기추천] 대용량으로 걱정 없이!!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

by 종언 2021.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군입니다.

날이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건조하고 살이 부르트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 거죠. 그러다 보니 바짝바짝 말라가는 탓에 가습기를 한대 준비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가습기 중에 무선이면서 대용량 물통을 갖춘 녀석으로 준비했습니다.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 DA-HU02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는 네이비 / 화이트 / 핑크 3가지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에서 먼저 멋진 디자인의 가습기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의 특징이 보기 쉽게 인쇄되어 있네요.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1,000ml의 대용량 물통을 채택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럼 제품을 살펴보기 위해 개봉을 해 보겠습니다.

패키지를 열자마자 사용설명서가 가장 먼저 반겨주네요.

패키지에서 꺼내고 보니 제품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비닐로 꽁꽁 숨겨둔 녀석이 눈에 들어옵니다.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 DA-HU02의 구성품은 가습기 본체,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 여분 필터,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외관

 

손잡이처럼 생긴 저 부분에는 시간단 50ml의 물이 분무가 되는 초음파 진동자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창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배터리 잔량이 작동하는 내내 표시가 되어 주니 무선으로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이 편리합니다.

또한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장시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의 후면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배터리 잔량 표시창에 번개 모양의 표시가 깜박이며 충전 중임을 나타내 줍니다.

그리고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는 9시간 연속 작동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고 합니다.

충전 케이블은.... 익숙하니까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의 물통을 분리하면 필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기본적으로 코튼 필터 1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사용하다 수명이 다 하면 분리해서 여분의 코튼 필터로 교체하여 주시면 됩니다.

그냥 쭉! 빼면 쏙 빠지는 방식이라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코튼 필터는 공기 먼지와 세균을 걸러 깨끗한 물을 기화시켜준다고 하네요.

제품의 전면에는 수위를 확인할 수 있는 창이 위치해 있으며

기존의 용량이 작은 휴대용 가습기와는 달리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의 1,000ml의 대용량 물통은 수시로 물을 보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해주고 간편하게 탈착하여 세척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용량 물통이라 입구도 넓어 물을 받을 때도 쉽게 받을 수 있고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의 또 다른 최대 장점!!!

상면 급수 시스템으로 가습기를 사용하다 물이 줄어든 것이 보이면 간편하게 제품의 상단에 물을 부어 물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물 보충을 위해 작동 중인 가습기를 작동 중단 시키고 물통을 분리하고... 필터에 있던 물이 줄줄줄 흐르고 하는 불편함을 상면 급수 시스템으로 해결해준 것이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또 은은한 LED 빛으로 수면등, 무드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춥고 건조해지는 실내에서 감기 걸리기 쉬운 아이가 있는 경우 단미 무선 수미 가습기로 어느 곳이든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며 적정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간단한 작동 모습은 위의 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고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 출시 기념으로 할인 및 필터 2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